> 공지사항
---- 수입국화 예약주문 마감되었습니다---- 2016.01.09 22:39
글쓴이 : 온라인화훼공판장 조회:4934

---- 수입국화 예약주문 마감되었습니다----

 

에코그룹 직영 한중무역부와 회원간

중국 국화수입 정기적인 주문계약을 2016109일자 마감되었습니다.

 

주문접수일 : 201618일부터 ~ 201619( 2)

 

에코체인사업부 회원에게만 공급하는 중국 수입국화 사전 예약 주문이 회원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22,000단이란 수입량을 단 2일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마감하게 되었습니다.

1월부터 4월까지 수입하게 되는 상품은 특상품 등급이며, 공급 받게 될 회원분들은 전국 400여 곳입니다.

본부에서 조차 예상치 못하고 단 2일 만에 마감이 되어 아쉽게도 예약하지 못하신 모든 회원분들께 위로와 함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다음기회에는 요청하신 모든 분들께 공급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아울러 이번 상품을 구매하신 회원사분들은 국화구입회원으로 등급이 변경되며 회원검색창에서 상위에 노출되고 향후 진행 될 카네이션, 거베라, 조화 및 부자재를 최저가로 최우선으로 선 공급해 드릴 예정입니다. 또한 급변하는 환율 및 시장 변동 등 여러 가지 상황으로 국화시세가 인상되어도 고정 가격으로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 

매년 겨울, 국화 수급이 원활하지 못하여 가격은 천정부지로 뛰어오르고 그 여파로 인하여 주문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연례행사처럼 발생되어왔습니다.

이러한 상황이 해결이 되지 않아 본부가 개입하여 해결해달라는 많은 회원사분들의 요청을 받아왔으며, 본부 또한 에코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시는 회원사를 방관만 할 수 없었기에 20157월 중국 현지에 에코한중무역사업부를 설립하고 샤먼, 하이난 전역을 돌아다니며 현지 조사를 실시하였고 많은 중국의 농장 중 본부에서 정한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의 상품을 납품할 수 있는 농장을 엄선하였습니다.

올 하반기 수입부터 더 많은 수량과 다양한 등급의 국화를 수입하여 오직 에코의 회원사에 한해서만 사전 계약을 받고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중국 농장만 계약 재배하여 에코체인사업부 회원사에게 생화 및 부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겠습니다.

 

앞으로도 에코체인본부에 대한 믿음과 적극적인 동참 및 성원을 부탁드리며 회원사 여러분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에코그룹 임직원일동.

 
목록

장바구니 바로가기 >

상품정보 판매가 수량 합계

총 결제 예정 금액

0원